- No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조회수
- 좋아요
- A/S신청 예시입니다.
- 관리자
- 2018-08-24
- 조회수21558
- 0
- 78
- 키 관련 1
- 김갑진
- 2024-09-23
- 조회수5
- 0
- 77
- 열쇠 분실-공장이전중 분실관련(메일주소 UPDATE)
- 유병하
- 2024-09-19
- 조회수3
- 0
- 76
- 열쇠 분실-공장이전중 분실관련 1
- 유병하
- 2024-09-11
- 조회수3
- 0
- 75
- 열쇠 주문 문의 1
- 김동현
- 2024-09-04
- 조회수2
- 0
- 74
- 캐비닛 열쇠 분실 문의 1
- 김동현
- 2024-09-02
- 조회수5
- 0
- 73
- 캐비넷 열쇠 분실 관련 1
- 전찬욱
- 2024-08-28
- 조회수3
- 0
- 72
- 캐비넷 잠금장치 문의 1
- 신준원
- 2024-06-13
- 조회수12
- 0
- 71
- 열쇠 신청합니다 1
- 김혜성
- 2024-06-10
- 조회수8
- 0
- 70
- 타공 문의드립니다. 1
- 윤지환
- 2024-05-30
- 조회수63
- 0
A/S규정
◎ 보증기간 내 제품자체의 결함이 발견될 경우 수리(교체)비용 및 운반비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(단, 운송의 경우 본사의 지침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)
고객님에 의한 제품파손 혹은 고장의 경우 수리비용 및 운반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◎ 제품 운송 중 발생하는 파손 및 결함에 대해서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(제품수령 후 15일 이내에 운송 중 파손/결함에 대해 본사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15일이 지난 경우 운송 중 파손/결함에 대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.)
※ 제품에 동봉된 품질보증서를 분실할 시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품질보증서의 '고객기입란'을 반드시 작성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◎ 보증기간의 설정
제품 구입일로부터 만 3년(36개월) 간 보증기간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
(품질보증서 분실 시 보증기간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.)
보증기간 이후에는 수리비용 및 운반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교환, 반품 / 환불 안내
▶ 스페셜 주문제작품의 경우 주문취소,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(스페셜 색상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취소,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▶ 본사와 사전협의 없이 사용자에 의한 순정제품의 개조 혹은 기타 작업이 이뤄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▶ 수령 후 7일 이내에 주문취소 시 운반비가 청구됩니다.
(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그 외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▶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▶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▶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01
A/S 신청이나
고객센터로 연락
02
제품 및 A/S 내용 확인 후
A/S 일정 상담
03
업체 방문 및 택배로
A/S 제품 수리처리
04
업체에 수리제품 발송 후
A/S 완료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