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No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조회수
- 좋아요
- A/S신청 예시입니다.
- 관리자
- 2018-08-24
- 조회수21824
- 0
- 91
- 바퀴 파손으로 인한 추가 구매 문의 1
- 이강
- 2025-10-20
- 조회수2
- 0
- 90
- 열쇠 분실 1
- 김경은
- 2025-10-15
- 조회수2
- 0
- 89
- 안녕하세요.RTP119 바퀴만 구입 가능할까요? 1
- 김종식
- 2025-09-25
- 조회수31
- 0
- 88
- RMR-CC115T3R 캐비닛 key 요청 1
- 박대규
- 2025-09-03
- 조회수3
- 0
- 87
- 캐비넷 비밀번호 배터리 방전으로 열쇠 신청합니다. 1
- 윤상진
- 2025-08-05
- 조회수4
- 0
- 86
- Key 분실 문의하여 문의 (Key 번호 : 6397, 6749) 1
- 김준희
- 2025-04-30
- 조회수75
- 0
- 85
- RTR-116T1(TP) 수리 문의 1
- 정연진
- 2025-04-15
- 조회수76
- 0
- 84
- 키 분실했습니다. 1
- 천인범
- 2025-03-27
- 조회수101
- 0
- 83
- 캐비넷 걸쇠 고장 1
- 김보라
- 2025-03-11
- 조회수123
- 0
A/S규정
◎ 보증기간 내 제품자체의 결함이 발견될 경우 수리(교체)비용 및 운반비 전액은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(단, 운송의 경우 본사의 지침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)
고객님에 의한 제품파손 혹은 고장의 경우 수리비용 및 운반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◎ 제품 운송 중 발생하는 파손 및 결함에 대해서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(제품수령 후 15일 이내에 운송 중 파손/결함에 대해 본사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15일이 지난 경우 운송 중 파손/결함에 대한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.)
※ 제품에 동봉된 품질보증서를 분실할 시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품질보증서의 '고객기입란'을 반드시 작성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◎ 보증기간의 설정
제품 구입일로부터 만 3년(36개월) 간 보증기간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
(품질보증서 분실 시 보증기간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.)
보증기간 이후에는 수리비용 및 운반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교환, 반품 / 환불 안내
▶ 스페셜 주문제작품의 경우 주문취소,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(스페셜 색상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취소,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▶ 본사와 사전협의 없이 사용자에 의한 순정제품의 개조 혹은 기타 작업이 이뤄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▶ 수령 후 7일 이내에 주문취소 시 운반비가 청구됩니다.
(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그 외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▶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▶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▶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01
A/S 신청이나
고객센터로 연락
02
제품 및 A/S 내용 확인 후
A/S 일정 상담
03
업체 방문 및 택배로
A/S 제품 수리처리
04
업체에 수리제품 발송 후
A/S 완료 확인